(주)미니펫 공식사이트 -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회사소개

반려동물 분양 만족도1위 미니펫을 소개합니다.

We present happiness!

삶의 소중한 인연, 미니펫이 만남부터 동행하겠습니다.

최초의 도전. 최선의 노력. 최고의 가치 MINIPET

2001년 성수동의 조그마한 매장으로 시작한 미니펫이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의 분양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건 반려문화 선진화를 향한 끊임없는 열정과 노력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미니펫은 기존 주먹구구식 무분별한 분양과 반려동물에 관한 지식이 전무하던 시절부터 관련 인재들을 채용. 분야별 올바른 지식을 지닌 전문가 양성에 힘써왔습니다.
이는 지금 미니펫의 건강한 반려동물의 선별부터 케어 입양까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의 기반이 되어 미니펫의 모든 구성원들이 지키고 추구하는 '생명존중'의 가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특 별 한
미 니 펫

SPECIAL MINIPET

  1. 01

    공식인증된 안심분양업체

    미니펫은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공식협회에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안심분양 업체입니다.

    반려동물 분양관련 8년연속 소비자만족도 1위를 차지한 미니펫은 소비자 애견 피해보상 규정과 동물보호법을 준수하며, 나아가 도의적인 책임까지 최대한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함으로써 대한민국 반려문화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2. 02

    미니펫만의 자부심

    미니펫은 성수동 한자리에서만 20년 이상이란 세월을 지냈습니다.

    분양 후 크고 작은 문제점이 많은 분양업계에서 20년 이상 한자리를 유지할 수 있는 업체들이 과연 몇이나 될까요? 수많은 반려동물 분양업체들이 업계 최초라고 외칩니다. 사이트 상의 문구나 형식은 모방할 수 있겠지만, 오랜 전통과 노하우로 이루어진 체계적인 건강관리, 우수혈통 아이들의 합리적인 분양가는 따라 할 수 없는 미니펫만의 자부심입니다.

  3. 03

    전국 최대규모 반려동물 통합매장

    미니펫 직영점에서는 50여종, 300여 마리의 다양한 강아지.고양이들을 한자리에서 교감하며, 입양플래너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평생의 반려가족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도 동네 작은 펫샵에서 10마리의 아가들도 보지 못한 채 부르는게 값인 비싼 분양가에 평생을 함께할 아이를 찾고 계신가요? 합리적인 선택은 고객님의 몫입니다

SINCE2001

애완동물에서 반려가족으로

최근 사회적으로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변화함에 따라 분양업체가 가져야 할 사회적 책임 또한 달라졌습니다.
단순히 분양과 수익만이 목적이 아닌, 겸허하고 진실된 마음으로 생명을 소중히 여기며,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앞날이 보다 더 빛날 수 있도록
올바른 반려문화 선도를 위해 책임의식을 가지고 노력하는 미니펫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