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니펫 공식사이트 -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사후관리

반려동물 분양 만족도 1위 미니펫의 특별한 서비스

사후관리

FOLLOW UP MANAGEMENT

01

1년 365일 사후관리

미니펫은 현 애완동물 피해보상 규정인 15일 보장은 물론, 멤버쉽 가입시 선천적 기형이나 장애의 경우 1년 365일 동안 자견, 자묘의 건강관리를 책임보장 합니다. (계약서 기재 및 교부)

미니펫은 생명존중이 기본이념인 기업으로서 폐사율 0%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자견. 자묘의 질병발생 시 일부 타업체의 방치나 자체 치료가 아닌 소비자가 확인할 수 있는 협력 동물병원에서 입원치료, 만에 하나 폐사 시 동종 교환 또는 환불을 보장합니다.
또한, 전문상담사를 배정. 입양 후 생기는 궁금증에 대해 지속적인 소통을 해드립니다.

02

동물병원비 평생지원

과잉진료 걱정과 만만치 않은 동물병원비로 반려동물 분양이 망설여지시나요? 그 고민을 미니펫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미니펫은 자체동물병원 운영으로 분양 후 15일내 아가들의 컨디션 저하나 질병발생 시 진료비와 입원치료비를 할인 지원하며, 멤버쉽 가입시 미니펫에서 분양 된 모든 자견, 자묘들의 예방접종비, 검진비, 진료비 뿐만 아니라 큰 수술비용까지도 평생 20~50%까지 할인 지원해 드립니다

03

호텔.케어 무료서비스

내 소중한아이 맡기실 곳이 없으시다구요? 불안하시다고요? 미니펫에서 평생 무료 호텔.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니펫에서는 명절이나 휴가 등 회원님의 장기간 외출 시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해, 멤버쉽 가입시최첨단 호텔서비스 및 부분미용. 발톱정리, 원구충, 귀와 구강케어 등 10가지 이상의 토탈케어 서비스를 연 3회 평생 무료 제공합니다.

(단, 원활한 서비스제공을 위해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15일 전 예약. 멤버쉽카드 지참필수 / 매장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04

사은품증정 및 할인쿠폰

방문 전 예약 후 내점하시는 고객님께 분양가 할인과 더불어 반려용품세트를 차등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미니펫은 매장 내 아이들의 스트레스최소화를 위해 예약방문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전화 또는 채팅상담으로 방문예약이 진행되며 방문상담을 예약하신 모든 고객님들께 반려가족의 입양에 필요한 용품세트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