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니펫 공식사이트 -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MINIPET

미니펫에서 분양 중인 아가들을 소개합니다.

프로필

MINIPET PROFILE






















 

미니펫의 4가지 약속

PROMISES

  1. 01

    전국최대규모 애완동물 통합매장!

    전국 최대규모의 선진국형 애완동물 도매총판으로 다양한 종류와 분양금액대의 아가들을 상시 100여마리 이상 보시고 평생의 반려동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2. 02

    거품빠진 합리적인 분양가!

    동급대비 전국 최저가 보장! 미니펫에서는 자체 병원검진과 유통마진 축소로 시중 분양가의 절반도 안되는 금액으로 건강하고 예쁜 아가를 분양하여 드립니다.

  3. 03

    1년 365일. 건강보장!

    현 애완동물 피해보상 규정인 15일 아닌 1년(365일)동안 자견, 자묘의 건강을 연장 책임보장 하며, 질병발생시 병원에서 입원치료, 폐사시 업계최초로 동종교한 또는 환불을 보장합니다.

  4. 04

    철저한 건강검진!

    일부 타업체의 말로만 하는 건강검진이 아닌 자견, 자묘 필수 검진항목 (기본검진, 파보, 코로나, 홍역, 범백, 접종 등)을 완료 후 완벽한 컨디션이 확인 된 아가들만 분양하고 있습니다.

미니펫의 서비스

SERVICES

  1. 01

    동물병원비 평생지원!

    만만치 않은 동물병원비로 반려동물 분양이 망설여지시죠? 자체 동물병원 운영으로 예방접종비, 검진비, 진료비 뿐만 아니라 큰 수술비용까지도 평생 할인 지원해 드립니다.

  2. 02

    호텔·케어 무료서비스!

    외출 시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해 최첨단 호텔서비스 및 토탈케어 서비스 (부분미용, 발톱정리, 목욕, 원구충 귀와 구강케어)를 연 3회 평생 무료 제공합니다.

  3. 03

    1년 365일. 건강보장!

    시간에 제약이 있는 반려인들을 위해 미니펫은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늦은시간에도 전화상담은 물론 예약시, 매장방문과 반려동물의 분양이 가능합니다.

  4. 04

    사은품·할인쿠폰등 푸짐한 혜택!

    미니펫몰에 입점되어 있는 각 업체의 담당자와 전화 상담 후 방문하시는 고객님께 분양가 할인과 분양 시 필요한 반려동물 용품 차등 제공하여 드립니다.